헤드라인 > 광역단체장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송한준 의장, ‘경기도민의 멘토’어르신의 목소리 경청할 것!
지난 2일 제9회 경기도연합회장기 그라운드골프대회 개회식
 
[신한국뉴스=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19/05/06 [12:53]
▲ 송한준 의장, ‘경기도민의 멘토’어르신의 목소리 경청할 것!(그라운드골프대회 개회식 참석)     © [신한국뉴스=신용환 기자]


[신한국뉴스=신용환 기자] 송한준 경기도의회 의장(더민주, 안산1)이 2일 어버이날(5월8일)을 앞두고 ‘제9회 경기도연합회장기 그라운드골프대회’를 찾아 어르신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경기도민의 멘토인 어르신들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정책을 만들고 예산에 담겠다”며 현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날 오전 11시 수원 월드컵경기장 제1인조잔디구장에서 열린 이번 대회 개회식에는 ㈔대한노인회 경기도연합회 소속 44개 팀 선수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 송한준 의장, ‘경기도민의 멘토’어르신의 목소리 경청할 것!(그라운드골프대회 개회식 참석)     © [신한국뉴스=신용환 기자]


송 의장은 축사를 통해 “그라운드골프가 어르신 사이에서 선풍적 인기를 끌면서 경기도 어르신 선수만 3,500명에 달한다”며 “‘행복 스포츠’인 그라운드골프가 지정한 효자효부 역할을 한다고 본다”고 말했다.

 

이어 송 의장은 “경기도의회는 이 대회가 회를 거듭할수록 풍성해질 수 있도록 함께하고, 어르신들을 더욱 잘 모시겠다”고 덧붙였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5/06 [12:53]  최종편집: ⓒ 신한국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1/7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