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기2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지사와 박승원 광명시장, 광명사랑화폐 홍보대사 나서
지난 9일 광명크로앙스, 광명전통시장 방문...광명사랑화페 홍보 및 물가체험
 
[신한국뉴스 신용학 기자] 기사입력  2019/09/11 [12:20]
▲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광명크로앙스 임동호 회장에게 감사를 전하고 있다     © [신한국뉴스=신용학 기자]


[신한국뉴스=신용학 기자] 한가위를 앞두고 경기지역화폐 홍보를 위해 박승원 광명시장이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함께 9일 오후 광명크로앙스 쇼핑몰 및 광명전통시장을 방문했다.

 

박 시장은 이재명 경기도지사, 개그맨 노정렬과 함께 광명전통시장를 다니며 골목상권을 살리는 경기지역화폐 홍보활동을 펼쳤다. 또한 '광명사랑화폐'로 직접 물건을 구매하기도 하고 광명시장을 방문한 많은 시민들과 포토타임 행사도 가졌다.

 

이날 행사는 광명크로앙스 쇼핑몰 앞에서 인기가수 김연자의 축하공연과 뮤지컬 가수, 홍보 댄스팀의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져 추석 명절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사용자, 소상공인 모두가 혜택을 볼 수 있고 동시에 동네 골목 상권도 살리는 경기지역화폐를 많이 이용해달라"고 당부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시민들은 추가충전 혜택을 볼 수 있고, 소상공인에게도 혜택을 주는 광명사랑화폐를 많이 사용해 주셔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러 넣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행사에 이어 박승원 광명시장과 이재명 도지사는 광명전통시장 상인과 함께 간담회를 갖고 현장의 의견 및 애로사항도 청취했다.

 

▲ 지난 9일 광명크로앙스, 광명전통시장 방문...광명사랑화페 홍보 및 물가체험(좌로부터 크로앙스 문기주 회장, 유근식 경기도의원, 크로앙스 임동호 대표회장, 박승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9/11 [12:20]  최종편집: ⓒ 신한국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1/7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