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방송/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바리톤 정 경, ‘정경유착TV' 유튜브 채널 오픈
 
신지혜 기자 기사입력  2019/10/08 [15:36]

[신한국뉴스=신지혜 기자] ‘클래식계의 이단아’로 불리는 바리톤 정 경이 유튜브 ‘정경유착TV’개국으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다.

채널 명부터 범상치 않은 ‘정경유착TV’는 ‘바리톤 정 경과 관객이 유착하다’는 뜻으로 바리톤 정 경의 다양한 활동 모습(공연 log)과 관객과의 솔직 담백한 소통(질문에 답하다), 신진 아티스트 소개(아름다운 예술가를 소개합니다) 등 풍성한 콘텐츠로 유튜브 관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유튜브 채널 개설을 기념한 구독 이벤트를 10월 4일 ~ 18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정경유착TV’유튜브 채널을 신규 구독하고, 관심 가는 영상에 ‘좋아요’와 코멘트를 남긴 후, 블로그에 이를 인증해주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의 각종 SNS에 본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이벤트는 마감 후 약 20만 원 상당의 공연 티켓을 참여자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바리톤 정경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전의 아름다운 가치를 널리 알리고 싶다”며 “클래식이 가진 매력과 재미를 관객이 느끼실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로드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0/08 [15:36]  최종편집: ⓒ 신한국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1/7
배너
주간베스트